[기사]고깃집 창업 브랜드 ‘여장군’이 더욱 특별한 이유? 차원이 다른 돼지특수부위 맛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메뉴열기 사이드메뉴 열기

20년 이상의 전통 돼지 특수부위 전문점, 여장군 쉽게 맛 볼 수 없는 특별한 품질의 돼지 특수부위 전문 여장군!

[기사]고깃집 창업 브랜드 ‘여장군’이 더욱 특별한 이유? 차원이 다른 돼지특수부위 맛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장군 작성일 2019-09-26

본문

 그 어느때 보다 짧았던 추석 연휴가 눈깜짝할 사이 지나갔다.

모처럼 온 가족이 모여 담소도 나누고 맛있는 음식도 먹는 1년 중 최대 명절이 이렇게 지나가

아쉬운 이들이라면 다가오는 주말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특별한 고기 맛의 향연을 즐기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구워 먹는 고기 요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외식 메뉴 가운데 하나다.

그래서 주로 가족 단위를 비롯해 단체로 매장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누구나 알고 있는 그 맛’이라는 점으로 인해 뭔가 색다른 느낌이 필요하다. 
 
돼지특수부위전문점 ‘여장군’은 브랜드 이름 앞의 수식어처럼 똑 같은 구이용 고기 맛이 아닌 돼지특수부위의 색다른 맛과 매력을 선사하면서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오로지 ‘여장군’이기에 가능한 식상하지 않고 색다른 맛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자 


​‘여장군’ 돼지특수부위 메뉴가 특별한 첫번째는 지금껏 쉽게 맛볼 수 없었던 특별한 품질의 돼지특수부위가 제공되는 이유다.

혀밑살을 비롯해 두항정살, 아구살, 뽈살, 뒷목살 등으로 대표되는 살모듬과 염통, 돈설, 오소리감투, 껍데기 등의 부속 모둠, 육회부터 육사시미, 소막창에 이르기까지 선택의 폭도 넓다.

둘째로 색다른 맛을 가지고 있지만 반면 생소할 수도 있는 돼지특수부위 맛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수많은 시행착오와 연구 끝에 ‘여장군’ 만의 특별한 소스가 개발됐다. 

건강을 생각한 특별 소스, 자체개발 고기양념, 조미료 없는 파절이 양념 등 3가지 맛의 조화가 부속고기라는 다소 생소한 맛의 거리를 좁히고 오히려 별미로 거듭난 것이다. 

이렇듯 맛을 바탕으로 고객의 마음에 특별함을 선사했다면,

창업 시장에서는 편한 주방 운영과 회전율 및 로스율 없는 특장점을 통해 예비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을 구상 중인 자영업자들의 눈길까지 사로잡는다. 

[기사자세히보기]​